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 여행

[캄보디아] 씨엠립 맛집 추천 : 신타마니 호텔 Baitong 레스토랑

[ 소 개 ]

 

씨엠립 여행의 즐거운 점은 고급 5성급 호텔이 밀집해 있어서 여러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굳이 숙박을 하지 않으셔도 충분히 외부 게스트로써 호텔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로 붐비는 Pub Street / Old Market 주변 식당만 찾아 보셨다면,

 

여유롭게 한끼 식사를 즐길수 있는 아래 레스토랑도 방문을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캄보디아 여행만 10번 넘게 다녀와서 추천하는 만족도 높은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한국인이 적은)

 

 


 

[ Shinta mani 호텔 Baitong 레스토랑 이용후기]

 

신타마니(Shinta Mani Angkor & Bensley Collection Pool Villas)는 씨엠립 중심에 위치한 럭셔리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내 Baitong 레스토랑은 씨엠립의 화창한 오후에 어울리는 만족스로운 한끼를 제공합니다.

 

수영장 전망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아 가족,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구   분 : 호텔 레스토랑

○ 요   리 : International & Khmer Cuisine

 가   격 : 메뉴 당 10불 내외 

 청결도 : 최상(★★★)

 서비스 : 최상(★★★)

○ 한국인 비중 : 매우적음(↓)

 

 

 

창밖으로 보이는 수영장과 호텔 내부 풍경이 멋진 레스토랑 입니다.

 

이 날은 Beef Burger와 Nom Banh Chok Kari(캄보디아 음식)를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처음 먹어본 Nom Banh Chok Kari는 면에 카레를 부어 먹는 음식이었는데, 맛은 물론이고 우리가 여름에 비빔국수를 먹는 것 같이 더운 씨엠립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음식 이였습니다.

 

음식 가격도 메뉴판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10불 내외로 전혀 비싸지 않습니다.

 

음료는 저희가 좋아하는 탄산수로 골랐습니다 : )

 

주문한 음식이 나올 때까지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야외 자리도 있었지만, 역시 한창 더운 시간대는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가 좋습니다. 

 

호텔을 나오면서 보니 점심식사가 포함된 수영장 이용 패키지가 인당 25불, 추가로 호텔 마사지까지 포함된 상품은 35불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길거리 마사지도 1시간에 10불은 줘야하는데, 5성급 호텔 수영장 이용 + 마사지 + 점심식사가 35불이라니 미친가격입니다.

 

쿠킹 클래스도 흥미로워 보입니다. 짧은 여행 일정만 아니라면 당장 예약하고 싶었습니다 ;-(

 

[ 이용시간 및 위치 ]

 

Opening Hours

 

07:00-10:30 Breakfast Buffet

 

11:00-22:30 All Day Dining - A La Carte Menu

 

14:30-16:30 Afternoon Tea

 

16:00-18:00 Happy Hours

 

 

Location

 

아침 시간에는 Baitong 에서 조식 뷔페 이용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20~24불 가량 입니다. 

그 외 Afternoon Tea 또한 즐길 수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아래 호텔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hintamani.com/angkor/

 

Luxury Boutique Resort | Shinta Mani Angkor and Bensley Collection Pool Villas

 

shintamani.com

 


[ 마무리 ]

씨엠립은 COVID-19 기간 동안 관광객을 받지 않았고, 최근 재오픈을 했기 때문에 아직 관광 수요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넓은 호텔 공간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유입되는 관광객은 유럽과 일본쪽인 것 같았습니다. 

 

한국, 중국인 관광객이 적은 요즘이 씨엡립을 여행하기 딱 좋은 시점이 아닐까 싶습니다.